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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가메쉬는 기존의 오일필터처럼 필터망이 종이가 아닌 금속망으로 만들어진 엔진오일필터 입니다.

현재 메가메쉬는 이미 많은 매니아들이 형성되어 있는 매력적인 상품으로,

출력을 증가시키고 차압이 안걸린다는 이유때문에 국내 카레이서들에게 특히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이미 까다롭기로 정평난 국내 기아자동차의 오일필터 테스트에서도 높은 점수로 합격한 바가 있으며,

대우자동차에서 택시회사를 상대로 3개월 동안 이뤄지는 실차테스트에서도 높은 합격점수와

높은 호평을 받으며 테스트를 마친 제품입니다.

아울러 가장 혹독한 드라이빙 환경인 레이싱 세계에서도 

높은 압력에서도 그 강력함을 자랑하고 있기에 이미 많은 레이서들에 의하여 인정받은 제품입니다. 

작년 6월에 태백시에서 열렸던 한국DDGT 레이스 ‘코리아 디젤 페스티발’ 에서

저희 메가메쉬를 지원받아 장착하여 출전한 차량들 4대가 나란히 1,2,3,4 위를 석권하였습니다.

연이어 7월에 열린 국내 최초 SUV 온.오프로드 종합대회 "HANKOOK R1 2008" 에서도

1,2,3 위를 차지하였습니다. 

그 후로도 수상소식은 계속되고 있습니다.

SUV 레이스에서의 연이은 수상들은 메가메쉬가 디젤차량에도 얼마나 강한 출력을 발휘하게 하나를

뚜렷하게 보여주고 있습니다.

우선 메가메쉬의 큰 장점을 꼽자면, 합성유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합성유 교환주기가 7~10km 인 관계로

중간에 한번은 오일필터만 교환해 주셨어야 했습니다.

하지만 메가메쉬는 교환주기가 만키로인 관계로

합성유와 함께 같은 교환주기로 교환하실 수 있으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간략히 말씀드리자면, 일반 종이필터의 경우 여과작용시에 종이필터를 걸러져서 나와야 하므로

그 저항력이 커져서 오일순환에 저항의 역할을 하게 됩니다.

이때의 엔진내부의 윤활작용에 방해를 하게 되고 오일펌프의 부하도 늘어나게 되므로

리스폰스가 저하 하며 미세한 엔진출력소비를 합니다.

또한 시간이 지남에 따라 필터조직의 변형이 생기게 되고 그때는 원활한 여과가 되지 않음으로서

엔진오일의 빠른 오염과 걸러지지 않은 이물질이 다시 순환하므로 엔진에 있어서는 매우 좋지 않은 현상이 됩니다.

또한 기존의 종이오일필터는 필터망의 구조상 찌꺼기들을 제대로 걸러내지를 못하고

결국 찌꺼기가 걸러지지 않은 오일이 그대로 바이패스되어 엔진으로 공급되기 때문에 엔진의 노화를 일으킵니다.

하지만 메가메쉬는 80~110 마이크로의 금속망이 직능망 형태로 2중으로 꼬아 엮어져 있기 때문에

오일이 회오리 모양으로 돌면서 나가게 되므로 큰 것 작은 것 할 것 없이 대부분의 오일찌꺼기를 걸러줍니다.

또한 자석이 필터내에 장착되어 있기 때문에 쇳가루까지 걸러주는 기능까지 있습니다.(특허기술보유)

국내차량들에서 더 많이 검출된다는 쇳가루까지 잡아내는 기능때문에 

일부러 7~8천원 가량의 자석을 붙이시고 다니시는 많은 분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이러한 것들이 결국 차 수명 연장으로 까지 이어지게 됩니다.

그 외에도 연료소비량을 줄여주는 효과 등도 사용자들의 테스트를 통해서도 증명되고 있으니

사용후기 게시판을 참조 바랍니다.


Price - 11,000  ~   16,000   (차종별 차등적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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